1. 출입관리
① 출입문 통제 시간
월 ~ 금 (평일) |
토, 일, 시험기간, 공휴일(대체, 임시 포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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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M 01:00 ~ AM 05:30 출입문 통제 |
24시간 출입 가능 (통제시간 카드 리더기 인식 후 출입 가능 단, 01:01~01:05 차단) |
② 출입카드 사용방법
- 카드 리더기에 본인 카드 인식 후 출입.(1인 1카드)
- 호실 도어 리더기 인식 후 출입.(10초 전 자동 닫힘)
- 도어 고장시 운영팀이나 동별 안내실로 연락.
- 카드를 핸드폰, 노트북 등의 전자기기와 가까이 할 경우 고장 원인이 됨.
③ 외부인 방문
- 외부인 방문시 룸메이트의 동의 또는 협의가 필요합니다.
- 방문자 : 가족 또는 특별한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.
- 각 동 안내실에서 방문일지 작성 → 신분증 제출, 게스트 카드 수령 → 호실 방문 → 게스트 카드 반납, 신분증 수령
- 08:00 ~ 20:00까지만 입실가능, 이후 비사생 출입불가.
④ 유의사항
- 출입카드 항상 휴대, 직원 요구시 제시.
- 건물 안내실에서 게스트 카드 대여. (신분증 제출, 48시간 이내 필히 반납)
- 출입카드 분실, 훼손 시 운영팀에서 재발급.(발급료 1만원)
- 출입카드 타인에게 양도, 대여 불가.
- 퇴사 시 학사운영팀에 반드시 반납.(미반납시 보증금에서 공제)
2. 인터텟 사용법
- 호실 내 인터넷은 무선 공유기 사용.
- 노트북에 LAN선 연결시 인터넷 자동 연결. (LAN선 개별구매)
- 인터넷 장애 발생 시 기숙사 홈페이지 - 민원게시판 접수.
3. 우편물 및 택배
① 발 송: 우편은 교내 우체국, 택배는 개별택배 이용.
② 수 신
- 일반 우편물 각 동 우편함 수령, 등기 우편물 각 동 안내실 수령.
- 기숙사로 택배 수령 시, 동, 호실, 이름 정확히 표기. (퇴사시 필히 주소이전)
4. 질서유지 및 시설점검
① 질서유지
- 비상상황, 화재, 민원신고(흡연, 음주, 비사생 출입, 소음, 전열기 사용 등) 등의 경우
무통보 호실 점검되며, 사후 본인에게 통보.
② 시설유지
- 비상상황, 화재, 민원접수(인터넷, 전기, 전화, 설비) 등의 경우 부재중 호실도 민원 수리.
- 시설 민원 접수의 경우 사전 동의로 간주.
- 호실 내의 모든 비품은 이동 및 변형 금지. (분실, 파손시 변상)
- 건조대 및 소화기, 개인물품 복도 비치 금지.(벌점부과)
5. 응급환자 발생시 행동요령
- 구급용품, 구급약 각 동 안내실 비치.
- 응급환자 발생 시 각동 안내실 또는 운영팀에 알림.
- 상황에 따라 119나 경찰에 신고 조치 후 운영팀 알림.
6. CCTV 카메라
- 설치목적 : 외부인 무단출입 방지, 범죄 예방,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, 사생 안전 도모.
- 설치장소 : HUFS Dorm 공용공간.
- 녹화 자료 기숙사 내 보관, 화재 및 시설안전 등 특별한 상황 발생 시 관리자가 조회 가능.
7. 기숙사 전관 금주/ 금연
- 건물 내 금주, 금연. (위반 시 퇴사 조치)
- 화장실 환풍기를 통해 담배냄새 역류 발생 시 안내실 또는 운영팀 즉시 신고.
8. 호실 배정 및 룸메이트 사항
- 호실과 룸메이트 변경 불가능. (단 특별사유 제외)
- 룸메이트간 규칙을 만들어 준수.
- 22시 이후 학습시 개인 스탠드 사용 또는 열람실 이용.
9. 공지사항 확인 의무
- 사생은 기숙사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- HUFS Dorm 홈페이지, 각종 게시판 등의 게시물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
- 사생수칙, 생활규정 및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.